결제/취소 |
결제방법은 어떤게 있나요? |
|
신용카드, 무통장 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 3가지 방법이 가능합니다. |
결제/취소 |
결제수단/결제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|
|
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한 결제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. 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기존 주문 건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 |
결제/취소 |
주문완료후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? |
|
주문하신 상품과 배송, 결제내역 등의 주문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[주문배송현황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리스트의 주문 내역을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과 실시간 배송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|
결제/취소 |
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거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|
주문하신 상품의 취소 및 변경은 로그인 후
- 마이페이지의 [주문배송현황]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- '결제완료' 후 배송대기(배송 준비 전단계)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이미 상품이 '배송중'일 경우는 취소 및 주문 변경이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이미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, 반품 절차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 |
결제/취소 |
장바구니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? |
|
[장바구니]는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미리 저장하여 편리하게 구매를 돕는 서비스입니다.
원하시는 상품과 수량을 선택하시고 해당페이지의 [장바구니]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삭제가 가능합니다.
주문을 원하실 경우,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[선택 주문]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 |
결제/취소 |
주문했던 상품내역을 볼 수 있나요? |
|
네, 오른쪽 상단 [마이페이지]에 로그인을 하신 후에 주문내역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. |